매일신문

공유 이민정 수지 "치열한 러브라인 기대만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공유 이민정 수지
공유 이민정 수지 "치열한 러브라인 기대만발!" (사진.본팩토리 제공)

공유 이민정 수지 "치열한 러브라인 기대만발!"

KBS 2TV 새 월화극 '빅'의 주인공 공유, 이민정, 수지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공유는 미모의 두 여배우 이민정과 수지 사이에서 뾰로통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반대로 배수지를 바라보며 심각한 이민정의 모습과 수지가 공유의 옷깃을 잡는 모습에서 이들의 러브라인을 기대케 한다.

드라마 '빅'은 공유는 뜻하지 않은 사고로 18세 강경준(신원호 분)의 영혼을 지니게 된 30대의 소아청소년과 의사 서윤재로 분한다. 몸은 서윤재이지만 영혼은 강경준인 난감한 상황. 때문에 서윤재의 약혼녀이자 강경준의 선생님이었던 길다란(이민정 분)과 매번 황당무계한 상황을 헤쳐나간다.

장마리(수지 분)은 강경준을 남편이라 부르는 전 여친으로 강경준을 찾아 한국에 와 서윤재 겸 강경준은 장마리로 인해 더욱 난감한 상황에 처한다.

한편 '빅'은 오는 6월 4일 월요일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