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원호 '교복간지' 여심 흔든다…알고보니 아시아 모델상 수상했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원호
신원호 '교복간지' 여심 흔든다…알고보니 아시아 모델상 수상했어! (사진. 룬컴 커뮤니케이션 제공.)

신원호 '교복간지' 여심 흔든다…알고보니 아시아 모델상 수상했어!

신인배우 신원호가 화제다.

신원호는 지난 4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에서 18세 고등학생 강경준 역으로 등장, '교복간지'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신원호는 교복을 입고 온화한 미소에 훈훈함을 자아내는 미소에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신원호는 2012년 제7회 아시아 모델상을 수상한바 있는 모델 출신으로 키 185cm에 배우 송중기를 닮은 훈남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신인배우 신원호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원호 교복 입어도 훈훈하네", "신원호 교복 간지 대박", "신원호 귀여워", "신원호 누나들한테 인기많은 스타일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된 '빅'은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조사결과 전국기준 시청률 7.9%를 기록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