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연정훈, 김숙 첫키스 상대? 한가인은? "넌 가만히 있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연정훈, 김숙 첫키스 상대? 한가인은?
연정훈, 김숙 첫키스 상대? 한가인은? "넌 가만히 있어"(사진= MBC 황금어장 -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연정훈, 김숙 첫키스 상대? 한가인은? "넌 가만히 있어"

개그우먼 김숙이 배우 연정훈과의 키스 사연을 공개해 화제다.

김숙은 27일 방송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정훈이 이렇게 대배우가 될 줄 몰랐다"며 10년 전 연정훈과의 키스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김숙은 "잘 나가던 시절이라 모든 촬영 스케줄이 나에게 맞추어 진행됐다"며 신인이었던 연정훈에게 "나 시간 없으니까 가만히 있어라. 내가 한방에 들어갈 테니 넌 가만히 있으라"고 무시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연정훈이 이렇게 대스타가 될 줄 몰랐다"며 "연정훈이 뜨고 난 이후 나는 그 일에 대해 난 너무 창피해서 공개하지 않았다. 그런데 나중에 연정훈이 방송에서 먼저 얘기를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지난주에 이어 박미선의 후예들, 송은이, 김숙, 김지혜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