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무도 1초 확대방송 "이번주 1초 확대방송! 미방분 대방출 할 기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무도 1초 확대방송
무도 1초 확대방송 "이번주 1초 확대방송! 미방분 대방출 할 기세?"(사진=연합뉴스)

무도 1초 확대방송 "이번주 1초 확대방송! 미방분 대방출 할 기세?"

김태호 PD의 펜싱 오심 판정 1초 패러디가 화제다.

MBC '무한도전'의 김태호 PD는 31일 트위터를 통해 "큰 결심. 이번 주 무한도전 1초 확대방송. 방송운영 큰 파장 예상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전방에 '1초만 함성' 하면 득음하겠다", "1초간 회식", "오늘 회의 1초만 하겠다", "이번 대회에서 우사인 볼트는 100m를 1초에 주파하겠군" 등의 1초 오심 판정에 대한 다양한 패러디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31일 열린 '2012 런던올림픽' 펜싱 여자 개인 에페 준결승 경기에 신아람 선수가 출전해 연장 1초를 남겨둔 상황에서 3차례나 경기가 재개돼 판정 논란을 일으킨 것을 겨낭한 것이다.

김태호 PD의 '무도 1초 확대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1초 동안 미방분 대방출?", "세상에서 가장 길었던 1초", "무도 1초 확대방송 영원한 방송기록으로 만들어봅시다!", "지금 생각해도 울컥하네.", "그 심판 만나기만 해. 가만 안 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