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힐링캠프 자막 실수 아직도 헷갈리나요?…"정대성이 누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힐링캠프 자막 실수 아직도 헷갈리나요?…
힐링캠프 자막 실수 아직도 헷갈리나요?…"정대성이 누구?~"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방송캡쳐)

힐링캠프 자막 실수 아직도 헷갈리나요?…"정대성이 누구?~"

'힐링캠프 자막 실수'

'힐링캠프 자막 실수'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1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2012 런던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이용대, 정재성 선수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는 정재성 이용대 선수에게 동메달을 딴 후 보여준 포옹 세리머니에 대해 물었고, 방송 화면에는 지난 8월 런던올림픽 남자복식 조의 배드민턴 동메달 결정전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때 '7년의 기다림 끝에 이용대 정대성의 첫 올림픽 메달'이라는 자막으로 이름 자막 실수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힐링캠프 자막 실수' 에 대해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자막 실수 보면서 뭔가~ 했다", "힐링캠프 자막 실수 한 번도 두 번씩이나 너무하네", "정재성 선수 서운했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