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지연 토니안 '35살 최강 동안 커플'…"사귀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최지연 토니안 '35살 최강 동안 커플'…"사귀나?"

'최지연 토니안'

SBS 추석특집 스타애정촌 '최지연 토니안' 커플이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추석특집 '스타애정촌'에는 토니안, 박재민, 여호민, 이상인, 노우진, 이정, 권민중, 채민서, 최지연, 백보람, 간미연이 출연해 자신의 짝을 찾아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는 토니안-최지연, 여호민-간미연, 노우진-권민중 세 커플이 최종 커플로 탄생됐다.

특히 여성 출연자 중에서도 최지연은 35살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 미모를 뽐내 많은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최지연은 최종 선택에서 자신을 선택한 토니안을 선택해 최종 커플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또 첫인상 선택에서 백보람을 선택했던 여호민은 최종 선택에서 간미연을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노우진은 연상인 권민중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최지연 토니안' 커플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 커플 모두 너무 잘 어울리는 듯.", "최지연 토니안 커플 대박! 최강 동안이네." "연예인들의 솔직한 모습이 신선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