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광수 이유비 선물 '이제부터 네 이름은 전지현!'…"특별한 선물에 '감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광수 이유비 선물
이광수 이유비 선물 '이제부터 네 이름은 전지현!'…"특별한 선물에 '감동'"(사진=KBS 2TV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영상캡처)

이광수 이유비 선물 '이제부터 네 이름은 전지현!'…"특별한 선물에 '감동'"

'이광수 이유비 선물'

이광수가 이유비에게 선물을 전해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는 초코(이유비 분)가 쥐약을 먹고 죽었다고 생각한 재길(이광수 분)이 땅에 주저앉아 통곡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재길은 죽은 줄 알았던 초코가 눈 앞에 나타나자 화들짝 놀라며 "네가 쥐약을 먹고 죽었다길래 나도 따라 죽으려 했다"고 말했다.

알고 보니 쥐약을 먹고 죽은 초코는 사람이 아닌 강아지 초코였고 놀란 재길은 초코에게 "너희 아버지는 무슨 이름을 그렇게 지었냐"고 따졌다.

이에 초코는 "내가 어렸을 때 울보였는데 초콜릿만 주면 울지 않아서 그렇게 지었대"라고 설명했다.

재길은 "지금부터 네 이름은 지현이야. 지혜롭고 현명한 여자라는 뜻이지. 딸 낳으면 지으려고 했던 건데 너한테 줄게"라며 초코에게 새이름을 선물했다.

이름 선물에 감동한 초코는 "성도 바꿔달라. 전지현으로"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마루(송중기 분)가 은기(문채원 분)에게 재희(박시연 분)와의 과거 관계에 대해 고백하는 장면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