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악의 졸업 앨범 '어머나! 이마에 눈이 셋'…"이 소녀는 누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최악의 졸업 앨범
최악의 졸업 앨범 '어머나! 이마에 눈이 셋'…"이 소녀는 누구?"(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최악의 졸업 앨범 '어머나! 이마에 눈이 셋'…"이 소녀는 누구?"

'최악의 졸업 앨범'

'최악의 졸업 앨범'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악의 졸업앨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최악의 졸업 앨범' 사진은 '이마에 눈이 붙은 소녀' 혹은 '3개의 눈을 가진 소녀'로 불리며 세계적인 화제를 낳았던 스웨덴의 한 소녀의 모습이다.

사진에서 평범한 외모의 이 금발 소녀는 이마에 눈이 또 하나 달려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사진은 해외 인터넷 및 언론을 통해 소개되면서 '심령사진'으로도 불렸으며, 초등학교 졸업반인 이 소녀는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괴물 소녀'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그러나 이것은 엉터리로 제작된 학교 앨범 때문임이 밝혀졌다.

앨범 업체 측은 소녀에게 200유로(약 30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했으며 여분의 눈동자를 제거한 사진이 담긴 새 앨범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