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홍철 눈물 꺼내지 못한 속마음 "얼마나 마음이 아팠으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노홍철 눈물 꺼내지 못한 속마음
노홍철 눈물 꺼내지 못한 속마음 "얼마나 마음이 아팠으면..." (사진. '무한도전' 방송캡쳐)

노홍철 눈물 꺼내지 못한 속마음 "얼마나 마음이 아팠으면..."

'노홍철 눈물'

방송인 노홍철이 방송에서 눈물을 흘렸다.

지난 13일 방송된 '무한도전' 방송 말미에는 300회 '쉼표특집'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무한도전 멤버들은 그동안 말하지 못한 가슴속 이야기를 털어놔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재석은 노홍철, 하하와 함께 텐트에 앉아 "내가 너희들 앞길을 막고 있는 게 아닐까"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그러자 노홍철은 "정말 무섭고 잔인한 이야기인데"라며 "멤버들도 그럴 것 같은거야"라고 진심을 드러내며 눈물을 쏟아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노홍철 눈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홍철 눈물 얼마나 마음이 아팠으면" "노홍철 눈물 도대체 무슨 일일까? 역시 '무한도전'이네" "노홍철 눈물 진솔한 이야기들 궁금" "노홍철 눈물 마음이 아프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도' 300회 특집은 오는 20일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