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승철 심사논란 해명 '독설보단 가이드'…"억지 독설-가식 칭찬 내 스타일 아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승철 심사논란 해명
이승철 심사논란 해명 '독설보단 가이드'…"억지 독설-가식 칭찬 내 스타일 아냐"(사진=연합뉴스)

이승철 심사논란 해명 '독설보단 가이드'…"억지 독설-가식 칭찬 내 스타일 아냐"

'이승철 심사논란 해명'

가수 이승철이 '슈퍼스타K4' 심사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16일 이승철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굿모닝~오늘 아침 문득.. 이번 시즌에 심사 평의 엇갈린 반응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확실히 제 심사평은 계산적이지 않아서 순간적인 느낌이죠.. 이번 시즌은 제 생각에도 실력편차가 고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독설보단 가이드 역할을 많이 하는걸 보니.."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승철은 또 "심사하기 힘드시겠어요"라는 댓글에 "억지스런 독설도 가식 있는 칭찬도 둘 다 필요악이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죠"라고 답했다.

이는 최근 방송중인 Mnet '슈퍼스타K4'에서 이승철이 지난 시즌에 비하여 특유의 예리함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는 일부 평가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밝힌 것으로 보인다.

'이승철 심사논란 해명'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전의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좋다.", "심사평은 개인적인 것이라 이런 논란은 언제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인 듯.", "신경쓰지 마시고 지금처럼 조언자 역할 충실히 해주시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주 Mnet '슈퍼스타K4'에서는 계범주, 볼륨, 이지혜가 탈락한 가운데 오는 19일 두 번째 생방송 무대가 펼쳐진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