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장촉진 기능식품 '톨보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TB글로벌이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수입 정밀 검사를 통과한 성장촉진 기능식품 톨보이(Tallboy)를 출시했다.

톨보이는 성장'발육이 더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부작용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성장촉진 기능식품. 자사의 기존 제품 톨맥스보다 키 성장에 효과가 있는 7가지 성분이 추가됐다. 캡슐당 성분도 100㎎이 더 늘어난 640㎎이다.

STB글로벌은 제조회사인 라이프케어사(캐나다)의 인체적용 실험을 통해 각종 성분이 뼈 형성과 유지, 상피 세포의 성장과 발달, 뼈의 구성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검증됐다고 설명했다.

톨보이를 복용하면 성장호르몬이 분비될 때 인슐린 유사 성장 인자(IGF-1)들이 합성 작용을 일으켜 체내의 뼈'근육'세포 등을 생산하고 성장판의 연골세포를 자극해 뼈 성장이 촉진된다는 것.

톨보이 관계자는 "톨보이는 식약청으로부터 엄격한 수입 검사를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까다로운 임상시험을 통과한 결과 미국, 캐나다 등 북미지역과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키로 고민하는 부모와 아이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TB글로벌은 성장촉진 건강기능식품인 톨보이를 개발한 라이프케어사(캐나다 토론토)와 국내 판매 독점 계약을 맺고 있으며 라이프케어사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R&D 중심의 건강 기능 식품 및 의약품 전문 회사(1997년 설립)다. 대구경북 고객상담 070-4177-1369, 010-3515-5959.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영상뉴스 www.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