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광수 질투 "이승기 밖에 안보이냐? 이승기로 꽉 찼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광수 질투
이광수 질투 "이승기 밖에 안보이냐? 이승기로 꽉 찼네!"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이광수 질투 "이승기 밖에 안보이냐? 이승기로 꽉 찼네!"

'이광수 질투'

'이광수 질투'가 화제다.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이승기와 박신혜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이광수가 이승기만 챙기는 유재석에게 질투를 드러내는 모습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과 이승기는 한 팀이 되어 과거 이야기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과 한 팀이 못 된 이광수는 유재석에게 "형 눈에는 이승기 밖에 안보이냐?"며 "아주 머릿 속이 이승기로 꽉 차있네"라고 질투해 폭소케했다.

이에 유재석은 "지금 내 머릿속은 이승기로 꽉 차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광수 질투에 네티즌들은 "이광수 질투, 이광수 완전 솔직해", "이광수 질투, 유재석 이승기 조합 오랫만이다", "이광수 질투, 이광수가 질투할만 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