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정적분녀' 우리 사랑해도 될까요?…"사랑은 어려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정적분녀\' 우리 사랑해도 될까요?…"사랑은 어려워!"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정적분녀' 우리 사랑해도 될까요?…"사랑은 어려워!"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게시물은 만화 속 남녀의 사랑 고백 장면이 담겨져 있다.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그림을 보면 문과 남자는 여자에게 "저 호수만큼 자리를 사랑해"라고 고백한다.

문제는 이과 여자가 "정적분을 이용해 호수의 넓이를 알아내면 얼마나 나를 사랑하는지 알겠군"이라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그럴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든다" "문과 남자와 이과 여자 보니까 정말 웃기다"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