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레알, 맨시티 탈락시키고 16강 올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챔스리그 예선서 1대1 무승부

지난 시즌 '스페인 챔피언' 레알 마드리드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D조 경기에서 '잉글랜드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를 탈락시키고 16강에 올랐다.

레알 마드리드는 22일 오전 영국 맨체스터 시티오브맨체스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2013 UEFA 챔피언스리그 D조 5차전에서 맨시티와 1대1로 비겼다. 이로써 레알 마드리드는 승점 8(2승2무1패)을 기록, 1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승점 11점)에 이어 조 2위로 16강에 올랐다. 맨시티는 승점 3(3무2패)을 얻어 조 최하위에 머무는 수모를 당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초반부터 경기를 지배하며 먼저 골을 터뜨렸다. 전반 10분 레알 마드리드의 벤제마는 디마이라의 크로스를 논스톱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맨시티는 후반 28분 아구에로가 자신이 얻은 페널티킥을 성공해 1대1 동점을 만들었다.

C조 경기에서는 이탈리아의 AC 밀란이 안더레흐트(벨기에)를 3대1로 꺾고 승점 8을 확보,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김교성기자 kgs@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