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녀시대 민낯 서열 폭로전 "무대 밖에서는 남자?" 솔직한 민낯 평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소녀시대 민낯 서열 폭로전 "무대 밖에서는 남자?" 솔직한 민낯 평가!

걸그룹 소녀시대가 민낯 서열을 폭로했다.

14일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녹화에 참여한 소녀시대는 멤버들의 민낯 서열에 대해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는 "메이크업 전후가 가장 많이 다른 멤버는 누구인가?"라는 MC의 질문에 초반에는 "다들 예쁘다"며 선뜻 대답을 하지 못했다.

그러나 효연은 "나는 나의 메이크업 한 얼굴이 좋다"고 솔직하게 답하자 기다렸다는 듯이 소녀시대 민낯 서열을 밝히기 시작했다.

MC이영자는 "써니가 메이크업 전 후가 다르다는 정보를 입수했다"고 말하자 이에 써니는 "나는 소녀시대 모드와 순규 모드가 있다. 순규 모드일 때는 머리를 뒤로 넘기고 있으니 멤버들도 남자 같다고 한다. 같이 사는 멤버들도 깜짝깜짝 놀라곤 한다"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티파니는 "써니가 머리를 짧게 자르고 나서 더욱 보이시해진 것 같다"고 폭로해 놀라게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써니 화장 전 모습이 남자같다고? 설마~" "소녀시대 민낯 서열 중 꼴찌가 써니?" "다른 멤버 민낯 서열도 궁금하다" "소녀시대 민낯 서열 필요없다, 다 이쁘니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 민낯 서열에 대한 폭로전은 14일 밤 11시 15분 '안녕하세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