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리 셀카 배경에 연예인이...? "얼떨결에 나얼 근황 포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소리 셀카 배경에 연예인이 포착돼 화제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의 근황이 가수 소리의 셀카속에 담겨있다.

소리는 지난달 자신의 트위터에 '또 가고 싶은 곳 XX피자'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남겼다.

소리 셀카 사진 속 그는 풋풋한 얼굴을 가까이하며 예쁜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 속 소리의 뒤에는 나얼과 닮은 사람이 눈에 띄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나얼이 맞는지 아닌지에 대해 말이 오갈만큼 흥미를 끌었다. 사진 속 주인공은 나얼이 맞는 것으로 확인됐다.

소리는 이날 서울 이태원 근처의 피자집에서 친구들과 식사를 했고 뒷테이블에 교회 일행과 함께 온 나얼이 피자를 먹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함께 있었던 사람에 따르면 "사진 속 주인공이 나얼과 소리가 맞지만 함께 간 것이 아니라 우연히 만났다"고 설명했다.

소리 셀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연의 일치일까? 신기하다" "소리 셀카 귀여워~" "대박~ 뭔가.. 둘이 수상한데"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