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직장인 아찔한 순간 1위 '딱 걸렸다'…"야동을 본 것도 아닌데...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직장인 아찔한 순간 1위'가 공개돼 화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직장인 1232명을 대상으로 '직장인 아찔한 순간 1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직장인 아찔한 순간 1위' 설문조사 결과 최근 3개월 이내에 회사생활 중 '딱 걸렸다' 싶은 순간을 꼽으라는 질문에 '근무시간 중 온라인 쇼핑 모니터가 걸렸을 때'가 61.4%로 1위를 차지했다.

'직장인 아찔한 순간 1위'에 이어 2위로는 근무 중 사우나에서 상사와 마주쳤을 때 8.2%로 나타났다.

3위는 '상사 뒷이야기 메일을 보낼 때 실수로 참조 주소에 상사를 넣어 보냈을 때7.5%로 꼽혔다.

이어 가장 눈앞이 캄캄했던 순간을 묻는 설문조사에 '기획안 마지막 장을 쓰다가 덮어쓰기를 잘못해서 싹 날렸을 때'가 25.4%로 1위를 차지했다.

또 '눈이 빠지도록 눈치를 봤던 순간'에는 퇴근하지 않은 상사로 인해 퇴근시계만 쳐다보는 순간(37.6%)이 1위에 올랐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