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싸이의 신곡 '젠틀맨'(Gentleman)이 공개되자마자 음원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며, 뮤직비디오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싸이는 '젠틀맨' 음원을 전 세계 119개 나라에 12일 0시에 동시 공개했다. '젠틀맨'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대다수 음원차트의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해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싸이는 아직 '젠틀맨'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지 않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싸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늘(12일) 새벽까지도 양현석 사장이 '젠틀맨' 뮤직비디오를 직접 편집하는 등 남다른 공을 들였다"며 "시기보다는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신경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싸이 젠틀맨 뮤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와 양현석이 직접 편집했다니 완전 궁금하다" "싸이 젠틀맨 뮤비 빨리 보고 싶은데 언제 나오나?" "싸이 젠틀맨 노래 재밌는데 뮤비도 재밌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13일 오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해프닝'이란 이름으로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고 '젠틀맨' 무대를 세계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공연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