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하이 이천원 'K팝 스타2' 왕중왕전…'박지민-악동뮤지션' 꺾고 당당히 1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하이와 이천원이 SBS 'K팝 스타시즌2'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14일 방영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2'에서는 시즌 1, 2의 출연자들이 두 팀씩 짝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하이와 함께 무대를 펼치게 된 이천원은 "예전부터 이하이의 팬이었다"며 "함께 무대를 펼치게 되어 영광이다. 이하이를 믿는다"며 소감을 전했다.

세 사람은 리한나와 에미넴의 콜라보레이션곡인 '러브 더 웨이 유 라이'(Love The Way You Lie)를 불러 현장 평가단 점수에서 92점을 받아 최종 우승자로 뽑혔다.

우승이 확정되자 이천원은 "우리는 한 번도 누구를 이기지 못했다"며 "이하이가 잘 이끌어줘서 우승할 수 있었다"고 1등의 영광을 이하이에게 돌렸다. 이하이는 "정말 재밌게 잘 놀다간다"고 즐거운 마음을 보였다.

한편 'K팝 스타' 시즌1,2의 우승자인 박지민과 악동뮤지션은 '다리꼬지마'와 아델의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을 선보여 현장 평가단 투표에서 91점을 얻어 아쉽게 2위에 머물렀다.

이하이 이천원 'K팝 스타2' 왕중왕전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단하다~ 정말 멋진 무대였다." "이하이 이천원 왕중왕전 1위 할만 하던데~" "악동뮤지션 조금 아쉽겠다" "다들 멋진 공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