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휘순 공개구혼 "연락 좀 주세요 제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휘순 공개구혼이 화제다.

개그맨 박휘순이 공개구혼을 전하며 외로움을 토로했다.

15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생방송 연예특급'에는 개그맨 조수원의 결혼식 현장을 찾아 다양한 스타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동료 개그맨 김인석과 함께 결혼식 현장을 찾은 박휘순은 조수원의 결혼이 부럽지 않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너무 부럽다. 결혼식 축하 인터뷰만 120번 하고 있다"고 씁쓸한 심경을 전했다.

이어 김인석이 공개구혼을 하라고 부추기자 "영상 편지만 48번째이다. 혹시 서울 근방 어딘가에 계시다면 빨리 연락을 줬으면 좋겠다"고 외로움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박휘순 공개구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휘순 언제 장가가려나.." "박휘순 공개구혼 하는 걸 보니 내가 더 마음이 아파~" "박휘순씨 좋은 인연 나타날거에요! 힘내세요" "박휘순 화이팅" "박휘순 장가 빨리 갔으면 좋겠다! 얼른 공개 구혼 통해서 좋은 곳으로!"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휘순은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김인석, 이재훈과 '개통령'이라는 팀으로 활동 중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