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종국 연기 도전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사망男으로?…어떻게 죽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종국이 연기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MC로 활약 중인 김종국이 개편을 맞아 데뷔 18년 만에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최근 봄철 나들이를 떠났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위험사고를 다룬 '위험한 봄나들이' 편 녹화에서 김종국은 직접 낚시 여행을 가는 남자로 변신했다.

뿐만 아니라 봄 개편을 맞아 새로운 안방마님이 된 장윤정은 여경으로 변신, 새신랑 김준현은 직접 실험에 참여하는 고래고래 박사로 변신해 각각의 개성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앞서 2005년 7월 첫 방송된 국내 최초 안전 버라이어티 '위기탈출 넘버원'은 봄 개편을 통해 더욱 알찬 안전정보와 재미로 무장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종국 연기 도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금 오글거릴 것 같다" "김종국 연기 도전 대박이네" "김종국 연기 도전 잘 할 수 있을까?"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종국이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하는 모습은 오는 22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되는 '위기탈출 넘버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