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거탑 최종훈 복귀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방송인 최종훈이 24일 tvN '푸른거탑'에 복귀해 시청자들에게 공식사과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그는 이날 '푸른거탑'을 통해 임시 하차한지 3주만에 방송에 복귀했다. 지난 3주 동안 영창행으로 처리됐던 최종훈은 '우리 말년이 달라지나 싶었어요'편에서 영창행을 풀고 3소대로 복귀했다.
최 병장의 복귀 소식에 공포에 질렸던 후임들은 최종훈의 반가운 포옹에 어리둥절해했고, 내무반을 찾은 행보관은 "최종훈 병장 돌아왔는가"라며 최 병장의 귀환을 축하했다.
그는 카메라를 직시하며 "영창 가 있는 동안 반성도 많이 하고 정말 많이 느꼈다. 날 믿어준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정말 죄송하다. 앞으로 이런 일 다시는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식사과했다.
이날 카메라를 향한 최종훈의 공식 사과에 김재우는 "누구한테 얘기하는 거냐. 술 마셨느냐"고 쏘아붙였고, 최종훈은 "나를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라며 쑥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푸른거탑 최종훈 복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푸른거탑 최종훈 복귀 했구나~ 꼭 봐야지!" "최종훈 복귀해서 너무 좋았다! 다시 푸른거탑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종훈의 공식 사과가 방송된 이날 '푸른거탑'에서는 홍석천이 특전용사 소대장으로 특별출연해 화제가 됐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