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NE1 Falling in Love, 공개하자 마자 9개 음원차트 '올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NE1 Falling in Love이 화제다.

2NE1의 'falling in love'가 전 음원 차트에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falling in love'는 8일 오후 1시 현재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 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9개 음원차트에서 모두 1위를 하고 있다.

이미 이날 오전 8시부터 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몇 시간째 독주를 계속하고 있는 것이다.

'폴링 인 러브'는 투애니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레게 장르의 곡으로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해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앞서 투애니원은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아시아나 여객기 착륙사고로 '인기가요'가 결방돼 음원을 선 공개 하게 됐다.

2NE1 Falling in Love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NE1 Falling in Love 너무 좋은 것 같아요" "2NE1 Falling in Love 흥해라~!" "2NE1 Falling in Love 좋아요!" "2NE1 Falling in Love 이번에 노래 좋아"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오는 11일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폴링 인 러브' 방송 첫 무대를 갖는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폭로자 신분을 사실상 공개하며 내란을 희화화하고 여성 구의원을 도촬한 보좌진과의 갈등을 폭로했다. 그는 보좌진 6...
대구시는 '판교형 테크노밸리' 육성 구상을 본격 추진하며, 도심융합특구의 종합발전계획을 발표해 2035년까지 지역 산업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억류된 북한군 포로 2명이 한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다는 귀순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들은 탈북민 단체를 통해 받은 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