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민하 너목들앓이 "나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온몸이 부들부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민하 너목들앓이'가 화제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민하가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 앓이 중임을 밝혔다.

민하는 1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너의 목소리가 들려' 끄아아아아아앙. 미치게 하네 정말. 누워서 8회, 9회...이제 10회 볼거야. 하. 떨려. 이 드라마 나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끄앙"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민하는 "스포일러하는 사람 다 죽일거다. 이미 말한 사람도 죽일 거야"라고 '너목들' 속 살인마 민준국(정웅인 분)을 패러디했다.

또 민하는 "보면서 몰랐는데 트위터 하다보니 나 손 떨고 있었어. 지금 온몸이 부들부들. 너무 몰입했나봐. 다시 몰입하러 빠이"라고 덧붙였다.

'민아 너목들앓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민아 너목들앓이, 나도 공감한다", "민아 너목들앓이, 본방사수", "민아 너목들앓이, 바람직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목들'은 국선전담변호사 장혜성(이보영 분)이 사람의 마음을 읽는 신비의 초능력 소년 박수하(이종석 분)와 바른생활 사나이 차관우(윤상현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린 고품격 리얼 판타지 드라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