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호동 존박 셀카놀이 "존박 개그감 물 올랐네…깨알 셀카에 大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강호동 존박 셀카놀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진행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하게 된 존박은 자신의 매니저를 자처해, 존박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강호동과 존박은 승리를 확신하며, 대결 종목인 베드민턴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인터뷰 내내 존박을 찍던 강호동은 잘생긴 그의 얼굴을 질투해, 캠코더의 각도를 위아래로 조절해 존박에게 굴욕을 선했다. 특히 존박의 턱 아래쪽에서 촬영해 그를 '두턱남'으로 만들었다.

강호동 존박 셀카놀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호동 존박 재밌게 노네" "존박 너무 웃긴다" "강호동 존박 셀카놀이 대박~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존박의 활약은 13일 오후 11시 20분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