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미려 정성윤 웨딩화보, 로맨틱 분위기 물씬 "영화의 한 장면 같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그우먼 김미려(31)의 웨딩드레스 화보가 공개됐다.

김미려는 최근 예비신랑 배우 정성윤(30)과 함께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미려는 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정성윤 또한 말끔한 턱시도 차림으로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결혼준비를 담당하는 아이웨딩은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연예인으로 활동하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의 만남을 인연으로 더욱 편하고 가까운 사이가 됐다"고 첫 만남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에 두사람의 웨딩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와~ 웨딩화보 너무 아름답네요" "김미려 정성윤 선남선녀가 따로없네! 웨딩화보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김미려 정성윤 웨딩화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미려 정성윤 너무 잘 어울린다" "완전 부럽네" "행복하게 사세요~" "김미려 정성윤 웨딩화보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6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마리아쥬스퀘어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기획예산처 초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은 첫 출근길에 한국 경제의 심각한 위기를 강조하며, 단기적 대응을 넘은 전략적 사고의 ...
삼성전자의 주가는 외국인과 기관 투자자의 매수세로 연말 상승랠리를 이어가며 29일 11만9100원에 거래되었고, 메모리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하이브가 뉴진스 멤버 다니엘만을 대상으로 보복적 계약 해지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나머지 멤버들은 복귀 의사를 밝혔으나 하이브 측의 공식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