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나은 애정과시 "태민과 알아가는 단계…각별한 마음 생긴 것 같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손나은이 태민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가상 남편인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태민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11일 오후 경기 고양시 MBC드림센터에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기자간담회가 진행돼 선혜윤, 박창훈 PD,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 피아니스트 윤한, 손나은이 참석했다.

정준영과 정유미, 윤한과 배우 이소연은 새 가상 부부로 최근 투입됐으며, 손나은은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태민과 지난 4월부터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이다.

손나은은 최근 함께 출연 중이던 가상 부부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것과 관련해 "다른 커플들 마지막을 봤는데 눈물을 많이 흘렸다"며 "그런 것을 보니까 우리 마지막이 어떤 모습일까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글쎄요. 아직까지 서로가 많이 알아가는 단계이고 서로에게 보여줄 게 많기 때문에 아직 마지막을 생각하고 싶지 않아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오래 오래('우결')했으면 좋겠다"며 "우리가 평소에도 간간히 연락은 한다. 평소에 못해봤던 것을 같이 하다 보니까 각별한 마음이 생긴 것 같다. 앞으로도 친하게 재미있게 잘 지내고 싶은 마음이다"고 고백했다.

이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나은과 태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둘이 실제로 사겼으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폭로자 신분을 사실상 공개하며 내란을 희화화하고 여성 구의원을 도촬한 보좌진과의 갈등을 폭로했다. 그는 보좌진 6...
대구시는 '판교형 테크노밸리' 육성 구상을 본격 추진하며, 도심융합특구의 종합발전계획을 발표해 2035년까지 지역 산업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억류된 북한군 포로 2명이 한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다는 귀순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들은 탈북민 단체를 통해 받은 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