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상속자들 박신혜 "씨엔블루 강민혁과 LA서 데이트 포착" 둘이 사귀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상속자들 박신혜 강민혁 데이트 사진이 화제다.

지난 2일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제작진은 박신혜 강민혁이 길거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달 12일 미국 LA에 위치한 쇼핑타운에서 촬영된 것으로 박신혜 강민혁은 마주 보며 사랑스러운 웃음을 터뜨리거나 애정 어린 장난을 치며 실제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을 담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박신혜와 강민혁은 오래전부터 친한 사이였던 것처럼 물오른 연기로 열연을 펼쳤다. 지켜보는 내내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들어 이 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고 밝혔다.

상속자들 박신혜 강민혁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진짜 잘 어울리네" "부럽다..." "상속자들 박신혜 팬들 질투 하겠다" "우와~ 박신혜 여신이다" "상속자들 박신혜 강민혁 대박~ 둘이 사귀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박신혜, 강민혁과 함께 이민호, 김우빈, 크리스탈, 박형식, 임주은, 전수진, 김지원, 김성령, 윤손하, 최진혁 등이 출연해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청춘 트렌디 드라마로 방영되기 전부터 '한국판 가십걸'이라는 별칭을 얻어 기대를 모으며 '주군의 태양' 후속으로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