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어서오세요 첫 방송, 서당서 합숙하는 외국인들 "이영애 응원까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어서오세요 첫 방송이 화제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웰컴 투 한국어학당-어서오세요'가 주목을 받고 있다.

11일 첫 방송되는 MBC '웰컴 투 한국어학당-어서오세요'는 한국어를 공부하는 외국학생들을 한국으로 데려와 합숙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코미디언 김국진, 서경석, 영화배우 김정태가 MC를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정태어학당과 서경석어학당 두 팀으로 나뉘어 한국어 실력을 대결하는 과정을 담는데 대결을 펼친 뒤 장학생 1명을 뽑아 1년 동안 한국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김국진은 청송 한옥마을에 마련된 한국어마을 촌장으로 변신해 한국의 예의범절을 가르치는 등 촌장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영애를 비롯해 슈퍼주니어와 비스트, 인피니트, 김수로, 이승철 등 한류스타들이 터키 학생들을 위해 직접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어서오세요 첫 방송에 대해 누리꾼들은 "어서오세요 소재 재밌네" "어서오세요 첫 방송 본방 사수해야지" "우와~ 재밌겠다" "나중에 재방으로 봐야겠네" "어서오세요 첫 방송 괜찮은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