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역대 최고 기부액이 경신됐다.
㈜케이.피.씨(대표이사 안장홍)는 11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안장홍 ㈜케이.피.씨 대표이사, 조해녕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성금 5억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사진)
이날 전달된 성금은 기업차원의 기부금 4억원, 안장홍 대표이사 사재 1억원 등 총 5억원 규모이며 이는 역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웃돕기 성금 중 최고 금액이다.
안장홍 대표이사는 "평소에 기업차원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었지만 아직도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는 것을 깨닫고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안겨주고파 더 큰 금액의 나눔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대구를 위해 이웃사랑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는 "올해 희망2014나눔캠페인 기간에 기업의 기부가 크게 늘고 있고 이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며 "전달된 성금이 대구 곳곳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013년 11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이웃돕기성금을 집중적으로 모금하는 '희망2014나눔캠페인'은 10일 현재 16억9천여만원이 모금됐으며 사랑의 온도는 28도를 기록하고 있다.
이화섭기자 lhsskf@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