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BS 가요대전 민아, "태민과 첫 만남에 포옹신까지… 손나은 질투할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가요대전'에서 걸스데이 민아가 태민과 함께 상속자들 커플 연기 호흡을 맞춘다.

18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2013 가요대전' 기자간담회에는 김형석, 2PM 우영, 샤이니 태민, 에이핑크 손나은, 걸스데이 민아가 참석했다.

이날 민아는 "촬영할 때 날씨가 정말 추웠는데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촬영을 했다"며 "촬영할 때 태민씨와 첫 만남이었는데 포옹신이 있었다. 난감했지만 따뜻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아는 "'상속자들'을 굉장히 재미있게 봤다. 드라마가 인기가 많고, 차은상 역할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제국고등학교 교복을 입은 게 뜻깊지 않나 싶다"라고 덧붙였다.

태민 역시 "김탄 역할을 맡아 기뻤다. 민아씨와 첫 만남에서 포옹 장면을 촬영했다.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친해줄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SBS 가요대전 민아 소감 소식에 누리꾼들은 "SBS 가요대전 민아 태민 너무 기대된다" "SBS 가요대전 민아 태민 좋아요" "SBS 가요대전 민아 태민 두사람 은근 잘 어울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폭로자 신분을 사실상 공개하며 내란을 희화화하고 여성 구의원을 도촬한 보좌진과의 갈등을 폭로했다. 그는 보좌진 6...
대구시는 '판교형 테크노밸리' 육성 구상을 본격 추진하며, 도심융합특구의 종합발전계획을 발표해 2035년까지 지역 산업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억류된 북한군 포로 2명이 한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다는 귀순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들은 탈북민 단체를 통해 받은 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