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런닝맨 인형 캐릭터 눈길 "모바일 메신저 '라인' 귀요미들… 얼마나 닮았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런닝맨 인형 캐릭터가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2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길, 다이나믹 듀오, 정은지, 박초롱이 게스트로 참여해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콘셉트로 대결을 펼쳤다.

'런닝맨' 멤버들은 최종 장소인 분당구 정자동 네이버 본사에서도 자작극을 펼친 개리와 공범 길의 속임수에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최종 장소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건물 내에 토끼, 곰, 오리 등의 커다란 인형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등장한 인형들은 멤버들과도 매치가 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인형의 정체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에서 사용되는 스티커 캐릭터들로 코니, 브라운, 샐리 등인 것으로 밝혀졌다.

런닝맨 인형 캐릭터에 누리꾼들은 "런닝맨 인형 캐릭터 매력있네" "런닝맨 인형 캐릭터 신기하다" "런닝맨 인형 캐릭터 멤버들이랑 매치가 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