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별그대'…"전지현 김수현 커플의 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수목드라마 시청률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시청률 1위를 차지해 인기를 입증했다.

2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3회는 19.4%(전국 기준, 이하 동일)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19일 방송된 '별그대' 2회 방송이 기록한 18.3%보다 1.1%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별그대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진짜 재밌더라~ 역시 전지현 김수현인가?" "수목드라마 시청률 보니 미스코리아는 2위네" "난 미스코리아가 더 재밌던데" "수목드라마 시청률 역시 별에서 온 그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같은 시간대 방송된 MBC '미스코리아'는 7.7%, KBS2 '예쁜남자'는 4.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