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일우, 떡국차 떡국 한 턱 쏴~ "새해부터 사랑이 모락모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일우, 떡국차 떡국 한 턱 쏴~ "새해부터 사랑이 모락모락~"

배우 정일우가 지난해 크리스마스 커피차에 이어 갑오년 새해를 맞아 또 한 번 '황금무지개' 가족을 위한 떡국을 준비했다.

정일우는 지난 1월 1일 2013년 연말과 신년을 촬영으로 보내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 팀에게 새해선물 겸 함께 힘내자는 의미로 90여 인분의 떡국을 마련해 추위에 고생하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속을 달래주었다.

정일우의 깜짝 선물에 제작진은 떡국 차를 보고 처음에는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다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떡국을 받아 한 입 먹어보고는 얼굴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모두가 맛있게 떡국을 먹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떡국을 제공한 정일우는 "날도 춥고, 새해도 되었는데 다들 가족들과 보내지 못하고 야외에서 고생하시는 모습이 안쓰러워 떡국을 준비하게 되었다. '황금무지개' 팀 모두가 맛있게 먹어 주셔서 감사하고, 힘내서 새해에도 즐겁게 촬영이 진행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일우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검사 서도영' 캐릭터로 매 회 안정된 연기력으로 극의 무게를 더하며 안방극장을 사로 잡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