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경제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해 설립된 대구가톨릭대학교 창조융합대학원이 2014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창조융합대학원은 박근혜정부의 주요 국정전략인 '창조경제'와 최근 학계에서 이슈가 된 '융합교육'을 접목해 국내 최초로 문을 연 창조경제 및 융합 분야 특수대학원이다.
교육은 창조융합의 성공 사례 연구, 현장경영 사례 교육, 해당 기업(기관)의 경영과제를 제시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필드 프로젝트'(Field Project) 방식을 도입해 실용적이고 내실 있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창조경제론을 비롯해 미래비즈니스 트렌드, 벤처창업론, 창조인문학 등을 가르친다.
교육은 매주 월,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매일신문사 빌딩 8층(중구 계산동)에서 진행되며 이수자는 경영학석사(창조융합학) 학위를 받는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장학 혜택 외에 다양한 특별장학 혜택도 준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서류와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뽑는다. 1월 말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되며 10일까지는 인터넷 접수(www.cu.ac.kr 또는 www.jinhakapply.com)도 가능하다. 문의 053)660-5512, 053)431-6580.
전창훈기자 apolonj@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