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쁜남자' 이장우 눈물 가슴 절절~ 시청자들 가슴 먹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예쁜남자' 이장우 눈물 가슴 절절~ 시청자들 가슴 먹먹!

배우 이장우의 눈물 연기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이장우는 9일 밤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예쁜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 신용휘) 마지막 회에서 명품 오열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울렸다.

이날 방송에서 최다비드(이장우 분)는 SS 홈쇼핑 주가 조작 혐의로 검찰에 소환된 독고마테(장근석 분) 소식을 듣고 힘들어하는 김보통(아이유 분)에게 독고마테의 암호가 김보통이라는 사실을 털어놨다.

김보통은 이 사실을 알고 최다비드에게 미안하지만 독고마테의 집으로 향하고, 홀로 남은 최다비드는 김보통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이장우는 그간 한눈에 반한 김보통만을 바라보며 지고지순한 사랑을 전달하는 캐릭터이지만, 이날 김보통과의 사랑이 끝났음을 알고 홀로 이별의 아픔을 견디는 최다비드의 모습을 섬세하면서도 완벽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끌어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다비드 눈물 넘 먹먹하더라.", "너무 가슴 아프더라.", "다비드랑 김보통이랑 커플되었으면 좋았을 걸."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