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농업기술센터는 새해 영농계획을 수립하고 농정시책 홍보 및 당면 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2014년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을 1월 8일 구지면부터 시작하여 2월 6일까지 농업기술센터, 읍·면 회의실 등에서 농업인 1,8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2014년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은 2개의 과정으로 운영하고, 영농설계반은 1월 22일까지 9개 읍면 1,500명을 대상으로 순회교육을 실시하며, 농촌자원반은 2월 6일 300명을 대상으로 농업기술센터에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교육 일정은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www.dsfar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교육은 달성농업의 경쟁력 강화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하여 품목별 신기술 보급과 영농현장의 문제점 해결 등 농업인에게 직접적인 보탬이 될 수 있는 방안을 중점적으로 교육하며, 과목별 전문교재와 영상교육자료 제작으로 농업인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할 계획이다.
달성군농업기술센터는 2014년 한해가 달성농업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농업인들의 적극적인 교육참여를 당부했다.
뉴미디어부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