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 2일 비 '푸대접' 굴욕? 비 여자친구 김태희 언급 "같이 오시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박 2일 비 '푸대접' 굴욕? 비 여자친구 김태희 언급 "같이 오시지.."

월드스타 비가 '1박 2일'의 첫 남자 '모닝엔젤'로 등장, 멤버들에게 푸대접(?)을 당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등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의 겨울방학특집 '경기도 북부투어'의 두 번째 이야기가 오늘(19일) 방송되는 가운데, 비가 멤버들의 아침을 깨울 상큼한(?) 모닝엔젤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지와 현아에 이어 그 어느 때 보다 빡빡한 일정을 소화한 멤버들의 아침을 깨우게 된 이는 바로 월드스타 비. 첫 남자 모닝엔젤 비는 그 어느 때보다 환한 웃음(?)으로 촬영장을 밝혔고, 조심스럽게 멤버들을 깨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비를 본 멤버들은 눈을 뜬 뒤 한결같이 "아 뭐야~", "어? 여긴 왠일이야?"라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비는 호루라기를 동원해 멤버들을 깨웠고, 그 어느 때 보다 의욕적으로 모닝엔젤 미션을 수행했다고.

특히 모두 함께 숙소 앞 마당에 모인 뒤 비가 "오늘의 모닝엔젤입니다"라고 말했지만, 데프콘은 "공식적인 새해 첫 녹화에 모닝엔젤로 비가 왔네요. 진짜 엔젤을 만나고 계신데.."라고 말해 비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멤버들은 "같이 오시지.."라며 아쉬움을 토로하는 한편, "모닝엔젤 아니고 엔젤남친이네"라고 말했고, 결국 당황한 비는 험난한 모닝미션을 선사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모닝엔젤 비에게 무반응으로 일관했던 멤버들은 비를 당황시키는 행보를 이어가며, 촬영장을 웃음바다에 빠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1박 2일' 멤버들의 비 푸대접(?) 에피소드를 접한 네티즌은 "뭔가 숨겨진 반전이 있는 듯~ ", "아 웃겨~ 모닝엔젤 아니고 엔젤남친이래~", "우리 월드스타 비도 '1박 2일' 멤버들에겐 그저 남자일 뿐이구나ㅎㅎㅎ", "아 진짜 반응 웃겨 죽을 것 같다", "어떤 미션으로 서로 티격태격댈지 완전 궁금하네~", "여자 스태프들은 환호성 내질렀을듯~", "방송에서 꼭 봐야겠군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첫 남자 모닝엔젤 비는 무반응으로 일관한 멤버들 사이에서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멤버들과 비의 티격태격 아침 전경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박 2일'은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1박 2일'의 겨울방학특집 '경기도 북부투어' 2편은 오늘(19일)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