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Let it go' VS '디아 let it go' VS '에일리 let it go' 삼각 구도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최근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흥행을 누리면서 영화 속 주인공이 부른 'Let It Go' 노래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다비치 멤버 이해리와 디아, 에일리가 'let it go' 노래를 부르자 팬들의 시선을 끈 것.
디아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jieun8255)에 "디아(DIA) - let it go '겨울왕국'"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유튜브 영상 링크를 게재했다.
지난달 25일 이해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겨울왕국! 드디어 봤어요. 집에 오는 내내 Let it go 심하게 부르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너무너무 재밌고 감동적이야. 아직 못 본 사람들 빨리 가서 꼭 봐요! 엘사하고 내사랑 올라프 나오는 꿈꿨으면 좋겠다"란 글을 게재했다.
에일리는 최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렛 잇 고(Let It Go)'를 열창하며 큰 박수를 받은 바 있다.
'이해리 Let it go' VS '디아 let it go' VS '에일리 let it go' 의 팽팽한 삼각 구도에 누리꾼들은 "이해리 디아 에일리 다 각자 개성 있던데" "이해리 렛잇고가 가장 좋더라" "에일리 렛잇고 좀 실망스럽던데..." "'이해리 Let it go' VS '디아 let it go' VS '에일리 let it go' 다들 은근 자존심 대결이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