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인나 겟잇뷰티 새 MC 발탁 "유진 빈자리 채울 수 있을까?…기대만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캡처
사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캡처

유인나 겟잇뷰티 새 MC 발탁 소식이 전해졌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배우 유인나가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새 MC로 낙점됐다.

온스타일 측은 "그녀만의 러블리한 매력과 뷰티 센스를 갖춘 유인나는 '겟잇뷰티'의 새 MC로서 적격이다"며 "뿐만 아니라 유인나는 연예프로그램과 라디오를 진행하며 탄탄한 진행 실력까지 갖췄다. 새로 바뀐 '겟잇뷰티'를 더욱 빛내 줄 것이라고 기대 한다"고 캐스팅 배경과 기대감을 전했다.

유인나는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해, 드라마 '시크릿 가든', '최고의 사랑', '인현왕후의 남자', '최고다 이순신'을 비롯, 최근 가장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까지 숱한 화제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 '한밤의 TV연예'와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를 통해 MC로서의 진행실력까지 인정받고 있다.

유인나는 "이미 굉장히 신뢰가 쌓여있는 멋진 프로그램의 새 얼굴이 된 것이 영광스러운 반면, 책임감이 막중하다"며 "그 신뢰가 더욱 두터워질 수 있도록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인나 겟잇뷰티 새 MC 발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인나 기대되네요" "유인나 겟잇뷰티 새 MC라니 유진은 어디로 가고?" "유인나 겟잇뷰티 MC 후 시청자들 적응하려면 시간 걸릴 듯" "유진이 더 좋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의 도약을 예고한 MC 유인나와 함께 3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새단장한 '겟잇뷰티'는 오는 3월 5일 밤 11시 온스타일을 통해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