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OST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뜨거운 인기!
'별에서 온 그대 ' OST 일곱 번째 주자가 가수 성시경으로 드라마를 통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 된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의 키스신에 성시경이 부른 '너의 모든 순간' OST가 깜짝 선 공개되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이기 적인 짓"이라고 말하며 키스 하는 영화 같은 아름다운 영상에 가수 성시경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특히, "니가 숨을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네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쳐.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은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 주어서"라는 로맨틱한 가사가 극중 도민준의 심경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방송 직후 '성시경'과 '별에서 온 그대 OST' 2개의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진입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에 성시경은 자신의 라디오에서 "오늘 나온 버전은 (완성본이 아니라) 피아노 반주에 간단히 부른 것"이라며 "풀 세션이 들어간 원곡은 다음주에 공개 된다" 고 전했다.
성시경이 직접 작곡한 '너의 모든 순간'은 "도민준이 외계인이니까 노래에 외계 소리도 넣고 가사 중에 '광년(우주 거리의 단위)'라는 표현도 들어 간다"고 곡 설명을 덧붙여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별그대' OST 제작사 측은 "방송 직후 성시경씨가 부른 OST '너의 모든 순간' 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음원 출시 일을 오는 12일 정오로 확정하게 됐고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발매되는 음원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 OST는 지난 5일 공개된 허각의OST '오늘 같은 눈물이'가 멜론, 벅스 뮤직,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