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혜수 선글라스 화보 "섹시 컨셉?…가슴골 노출에 시선 집중"

'김혜수 선글라스 화보' 사진. 안나수이 선글라스 제공

안나수이 선글라스가 '섹시 아이콘' 김혜수를 이번 시즌 모델로 선정했다.

안나수이 선글라스는 4일 "이번 시즌 김혜수와 함께 과거 안나수이에서 볼 수 없었던 도시적이고 시크한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어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김혜수는 안나수이 선글라스 화보 촬영에서 섹시하면서도 쾌활한 매력을 뽐내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화보 김혜수는 U 라인의 슬리브리스를 입어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어필했다. 여기에 볼드한 블랙 프레임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광고 관계자는 "안나수이 선글라스 화보 촬영장에서 김혜수가 피곤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밝은 얼굴로 촬영에 임했다. 다양한 포즈와 현장을 압도하는 눈빛, 포즈 등으로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선글라스 관계자 역시 "세련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김혜수는 안나수이 선글라스의 이미지와 잘 부합됐다.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 김혜수를 통해 안나수이 선글라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 줄 방침"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혜수 선글라스 화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혜수 선글라스 화보 진짜 멋있다" "김혜수 선글라스 화보 보니 늙지를 않네요" "김혜수 선글라스 화보 대박~ 훈훈하네" "나도 저렇게 늙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