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컵 글래머' 지나 속옷 화보 공개! 섹시한 '게스걸' 터질 것 같은 볼륨감 브래지어 흘러내려...
'D컵 글래머' 지나 속옷 화보 공개로 완벽 몸매를 과시했다.
가수 지나가 속옷 화보로 완벽 몸매를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나는 최근 진행된 패션매거진 나일론 4월호의 화보 촬영에 나선 가운데 속옷 브랜드 '게스 언더웨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됐다.
지나는 지난 11일 성수동 3월11일 성수동 보트스튜디오(VOTT Studio)에서 포토그래퍼 김외밀실장과 진행한 속옷브랜드 '게스 언더웨어' 화보로 공개된 사진에서 관능적인 시선으로 정적인 포즈를 취하며 전문 모델 못지않은 세련된 스타일과 포즈를 연출하며 멋진 화보를 만들어냈다.
이에 지나는 '섹시&센슈얼'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언더웨어 화보 컷이 공개됐고, 핫팬츠에 브래지어를 매치함과 동시에 군살 없는 몸매 속에 아찔한 바디라인을 선보다.
지나는 블랙 속옷만 걸친 화보 등 'D컵' 볼륨으로 보는이들에게 감탄을 자아냈다.
지나 화보 공개와 함께 게스 언더웨어 측은 "게스 언더웨어는 젊고 활동성이 많은 고객을 위해 편안한 착용감에 초점을 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올 S/S 시즌에는 게스만의 위트가 넘치는 글래머러스함을 담은 컬러풀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는 지나가 가진 섹시하지만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잘 매치돼 신제품 화보를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D컵 글래머' 지나 속옷 화보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D컵 글래머' 지나 속옷 화보 공개, 지나 몸매 최고다", "'D컵 글래머' 지나 속옷 화보 공개, 가수가 아니라 모델이다", "'D컵 글래머' 지나 속옷 화보 공개, 지나 신곡은 언제 나오나", "'D컵 글래머' 지나 속옷 화보 공개, D컵이라니 부럽다", "'D컵 글래머' 지나 속옷 화보 공개, 몸매가 환상이다", "'D컵 글래머' 지나 속옷 화보 공개, 마네킹 몸매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나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컷은 '나일론' 4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사진.나일론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