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남일녀' 이하늬, 깜짝 19禁 발언 "젖X이 너무 커!"…서장훈 얼굴이 발그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
\'사남일녀\' 이하늬, 깜짝 19禁 발언 \"젖X이 너무 커!\"…서장훈 얼굴이 발그레~, 김재원 '황당황당' /사진. \'MBC \'사남일녀\'

'사남일녀' 이하늬가 돌발 발언을 했다.

배우 이하늬가 '19금 발언'으로 '사남일녀' 오빠들의 얼굴을 붉히게 만들었다.

21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사남일녀'에서는 충북 청원군 옥산면 곽창영 아빠-한영애 엄마와 함께하는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털털함과 애교로 무장한 이하늬는 '19금 발언들'으로 엉뚱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서장훈, 김재원과 함께 젖소 돌보기에 나선 이하늬는 송아지에게 먹일 우유를 담던 중 무엇인가를 보고 눈이 휘둥그레졌고, 곧 "우와 쟤는 젖X가 너무 커"라는 19금 발언으로 목장을 초토화시켰다.

이하늬의 눈에 포착된 것은 아직 젖을 짜지 않은 젖소로, 남다른 크기의 젖에 깜짝 놀라 돌발 19금 발언을 하게 된 것. 이하늬는 19금 발언 후 음흉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선사했다.

서장훈과 김재원은 이하늬의 발언에 순간 '얼음'이 됐다. 서장훈은 얼굴을 붉히며 "나쁜 말은 아닌데 너무 쑥스럽다"며 민망해하며 웃었고, 김재원은 "어감이 좀…"이라고 말끝을 흐렸다.

이에 이하늬는 멋쩍은 듯 "그럼 뭐라 그래?"라고 항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남일녀' 이하늬 돌발 발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남일녀' 이하늬 너무 귀엽다" "사남 일녀 이하늬 순수해서 좋네요" "우와 본방 사수 해야지" "'사남일녀' 이하늬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4박 5일 동안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