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윤형빈이 쌍둥이 아빠 이휘재에게 예비 아빠 수업을 받았다.
23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휘재의 초대로 예비 아빠 교실에 참가하게 된 윤형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방송에서 윤형빈은 "정경미가 이제 임신 9주가 됐다. 출산 예정일은 9월 23일"라며 예비 아빠가 된 사실을 고백하자 이휘재는 혹독한 아빠수업을 시작했다.
이휘재는 윤형빈에게 서언이 달래기, 목욕 시키기, 기저귀 갈기 등을 가르치기 시작했고, 윤형빈은 서언이 울음을 터트리자 어찌할 줄 몰라 이휘재를 불렀다.
또 윤형빈은 이유식 먹이기에 도전했지만 이휘재가 시야에서 사라지자 눈물을 터뜨리는 서언이를 보며 안절부절해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윤형빈은 이휘재의 집에 도착한 지 20분도 채 안 돼 집으로 가고 싶다면서 "상상했던 것과 다르다" "이건 꿈이야"라고 절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슈퍼맨 윤형빈, 좋은 소식 축하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윤형빈이 앞으로 출연 할수도 있겠다" "슈퍼맨 윤형빈, 좋은 아빠가 되겠어"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