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 '그런 남자' 디스한 '그런 여자' 벨로체 멤버들이 화제다.
25일 벨로체는 앞서 공개된 그룹 Bro의 '그런 남자'와 맞서는 곡인 '그런 여자'를 발표했다.
Bro의 '그런 남자'에 이어 벨로체의 '그런 여자'는 여자의 입장에서 남자를 조목조목 비판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벨로체 '그런 여자' 가사에는 "함께 맛있는 밥을 먹어도 가끔 말없이 계산하는 그런 여자" "성형하지 않아도 볼륨감이 넘치는 너를 위한 에어백을 소유한 여자" "성격좋고 강남미인은 아니지만 건전한 일 하면서 내조 잘하는 여자"라고 한 뒤 "그런 여자가 미쳤다고 너를 만나냐"고 노래 '그런 남자'와 똑같이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벨로체 그룹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벨로체는 지난 2013년 싱글 싱글앨범 '돌고 돌아'로 데뷔했으며 김수진, 신지현, 김채린으로 구성된 여성 3인조 그룹으로 특히 멤버들의 특이 이력이 화제다.
멤버 김수진은 지난 2009년 그룹 브랜뉴데이로 활동했으며 신지현과 김채린은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당시 신지현은 뛰어난 랩실력으로 '제 2의 윤미래'라는 극찬을 받았다.
벨로체의 '그런 여자'를 접한 누리꾼들은 "벨로체 그런 여자, 보이스 코리아 출신도 있었구나", "벨로체 그런 여자, 노래 실력은 인증된 듯", "벨로체 그런 여자, 여자입장에서 속은 시원하다" "베로체 그런 여자나 브로 그런 남자나 듣기 불편해" "벨로체 그런여자, 어쨌든 화제는 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로는 벨로체에 앞서 '김치녀'(데이트나 결혼 비용을 주로 남성에게 의존하려는 한국 여성)를 디스한 '그런 남자'를 발표해 주목받은 바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