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5회 예고편 "유아인, 그냥 저 사랑하시면 돼요" 김희애 기습키스 후 몰입도 짱!
'밀회 5회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밀회 5회 예고편'은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밀회' 4회에서는 폭력혐의로 유치장에 갇힌 이선재(유아인 분)가 오혜원(김희애 분) 강준형(박혁권 분) 부부의 도움으로 빠져나와 한 집에 살게되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공개됐다.
'밀회 5회 예고편'에 앞서 이선재는 오혜원을 찾아와 억눌렸던 감정을 폭발시키며 기습키스를 퍼부었다. 하지만 오혜원은 술에 취한 척 키스를 없던 일로 취급했다.
방송말미 공개된 '밀회' 5회 예고편에서 오혜원과 이선재가 피아노 합주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고, 특히 오혜원은 저돌적으로 다가오는 이선재를 막기 위해 "까불지마"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이선재는 "그냥 저 사랑하시면 돼요"라며 오혜원을 뒤에서 힘껏 끌어안아 격정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다.
'밀회' 5회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밀회' 5회 예고편, 분위기가 완전 섹시함" "'밀회' 5회 예고편, 연기 구멍이 하나도 없어 몰입도 짱" "'밀회' 5회 예고편, 유아인 정말 물건이긴 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