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와 올해 장기공연으로 대구를 찾았던 '윤형빈쇼'와 '황해쇼'에 이은 '마카다 개그쇼'의 세 번째 시리즈가 4월 한 달 동안 대구에서 펼쳐진다. KBS 공채 개그맨 26기 멤버들이 뭉친 '안녕하쇼'다. 4월 5일부터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3시, 5시, 7시에 대구 달서구 감삼동 푸른방송 아트홀에서 열린다.
유행어 '요~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성의 남자 '정승환', 얼굴만으로도 능히 웃음 폭탄을 터뜨리는 머리 큰 개그맨 '송영길', 현재 개그콘서트 '후궁뎐' 코너에서 맹활약 중인 '이상훈', 역시 '아빠와 아들' 코너에서 식탐 개그의 진수를 선보인 '김수영', 최근 한 TV 토크쇼에 출연해 무명의 설움을 밝히며 눈물바다를 만들었던 '정진영', 최근까지 개그콘서트 '고조쇼' 코너에 출연했던 '정해철' 등 이름은 잘 몰라도 얼굴만 보면 누군지 알 수 있는 이들은 모두 떠오르는 KBS 공채 개그맨 26기 멤버들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TV 방송으로만 봤던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인 '남자가 필요 없는 이유' '시청률의 제왕' '안 생겨요' '고조쇼' '아빠와 아들' 등 인기 개그 코너들의 진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TV 방송에서는 감히 시도할 수 없었던 화끈한(?) 수위의 개그도 맛볼 수 있다. 토'일요일 7시 공연은 특별히 성인 전용 19금 공연으로 준비했다. 1644-6683.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