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지 LA다저스 시구 '류현진 소원성취' 코리아 몬스터 좋겠네~ "둘이 무슨 사이?"

수지 LA다저스 시구
수지 LA다저스 시구 '류현진 소원성취' 코리아 몬스터 좋겠네~ "둘이 무슨 사이?"/사진.수지sns

'수지 LA다저스 시구'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수지 LA다저스 시구'는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팀 LA다저스 시구자로 선다는 소식으로 지난 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수지가 오는 5월 27일(현지 시각) LA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의 경기에서 시구를 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에 수지는 LA 다저스 구단의 초청을 받아 류현진을 위해 시구를 진행하게 된 가운데 이날 '수지 LA다저스 시구' 현장에는 류현진도 함께할 것으로 전해졌다.

수지와 류현진은 지난해 11월 24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며 처음으로 인연을 맺었다.

당시 방송에서 수지와 류현진은 커플 피구로 호흡을 맞추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수지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스포츠 브랜드 MLB코리아 광고를 통해 LA다저스에서 뛰고 있는 류현진에게 응원을 보내왔다.

한편 류현진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수지가 내 경기에서 시구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한 적이 있어 '수지 LA다저스 시구'는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