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4.5 완료 소식이 전해졌다.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패치 4.5 점검이 완료된 가운데 새 스킨으로 나온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오전 7시 40분에 모든 점검과 함께 4.5 패치 적용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당초 롤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지만, 약 5시간 30분을 앞당겨 모든 점검이 완료됐다.
라이엇 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롤 패치에서 여러 서포터 아이템의 재료 아이템을 조정하고 두개의 기본 서포터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에도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1년 4월 출시 이후 3년만에 새로 선보인 슈퍼 갤럭시 럼블 스킨은 1820RP에 구매할 수 있으며, 1350RP에 출시된 공허의 피즈는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50% 할인된 가격인 975RP에 구입할 수 있다.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길래 실시간 까지 나오지?"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 새스킨 나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